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우리 사는 이야기

○ 오늘은 삼위일체주일이며, 나눔의집 설립기념 주일입니다.
● 삼위일체주일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서 한 분 하느님이시며 3위격을 가지신다는 신앙의 신비를  묵상하고 고백하는 날입니다. 성령께서는 성부와 성자 사이에 흐르는 사랑의 영이십니다. 교회는 성령의 이끄심과 섭리로 이루어지는 신앙공동체입니다.
● 오는 6월 13일에 나눔의집이 19번째 생일을 맞이합니다. 이틀 앞당겨서 설립기념 미사를 드립니다. 나눔의집은 그동안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자발적인 나눔 운동을 확산시켰습니다. 특별히 오늘 설립 기념미사를 통해 주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축복을 청합니다.

○ 6월 교회위원회 여름행사 결정
친목과 신앙 성장을 위하여 여름행사 일정을 결정했습니다. 참고하시어 참석할 수 있도록 개인 일정 조정 바랍니다.
- 베리따스학생회 : 7/8(토)~9(일), 여주강천섬
- 카라학교 여름성경학교 : 7/22(토)~23(일), 교회
- 전교인수련회 : 8/19(토)~20(일), 성공회 강촌 피정의 집

○ 아나윔회 월례회
오늘 아나윔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애찬 후에 함께 모입니다. 오늘 월례회를 위해서 참나무회나 기타 분들의 설거지 도움이 필요합니다.

○ 성공회 신문 발행
성공회 신문이 발행되었습니다. 무료이니 꼭 한 부씩 가져가셔서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원주교회 소식이 매번 실리고 있으니 찾아보십시오.

○ 애찬 나눔
오늘 특별히 나눔의집에서 애찬을 준비했습니다. 수고한 손길 위해 감사드립니다. 또한 임병숙 클라라 어머님이 생일을 맞이하여 떡과 과일을 내셨습니다. 나눔의집과 클라라 어머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봄 신앙도서강독회
● 비폭력대화 화요일 오전 10:30 상상카페 틔움에서 합니다. 10강 예정입니다.
● 봄신앙도서강독회 나무반 수요일 오후 8시 상상카페 틔움. <기도>(비아출판사. 존 프리처드 지음) 마지막 시간입니다.


○ 꼴라쥬 피정 마침
지난 6일 교회 안팎의 다섯 분이 참여한 가운데 교회에서 꼴라쥬 피정을 하였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상상카페 ‘틔움’ 방문, 기도 부탁
틔움이 청소년들의 자립과 성공회 선교로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당분간 주일 애찬과 모임이 끝난 후에 잠시 방문해 기도하고 헤어집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 함께 해주세요.

○ 기도합시다.
● 투병중인 교우들과 가족들을 위하여: 박천득(리브가), 김장원(미카엘)
● 유학중인 학생들을 위하여: 이자영(아이린)
● 고 3 수험생을 위하여 : 조하영(요안나) 박진우(토마)
● 군 생활 하는 청년을 위하여: 장채운(미카엘)
● 생일자를 위하여 : 6/12 정현우(요셉) 6/14 조용재(루시안) 6/15 임병숙(클라라) 6/16 이명호(다니엘)

  
 나눔의집 소식

○ 후원밥집 티켓 구매 및 자원봉사 안내
오는 6월 19일(월) 나눔의집 재정 마련을 위한 후원밥집 ‘만원의 행복’을 개최합니다. 티켓 한 장은 1만원이며 밥 한끼 먹을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는 박은자 막달레나 국장이나 정종숙 라헬 국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18일(주일)과 19일(월) 적극적인 자원봉사 해주시면 고맙습니다.
○ 희망애찬 공동체 모임
후원밥집에서 밥 한끼 함께 합니다. 출자자 분들이 후원밥집에서 모이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전교구 소식

◯ 교구장 일정 안내
6월 11일  병천교회    6월 18일 봉명동교회
6월 25일  진천교회  
◯ 교구 성직자 해외방문 일정
․ 구본균 신부: 사제학교 참석
              (6월 2일 - 6월 30일, 영국 켄터베리)
․ 김경현 신부: 해외교구 자매결연 프로그램 참석
               (6월 13일 - 6월 19일, 영국 피터버러 교구)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