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세례자요한_정미연 작 

  
 우리 사는 이야기

 

지난 주일에는

- 지난주일 나눔의집 설립기념주일에 많은 분들이 마음 모아주셔서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준 김규돈 신부님과 나눔의집 선생님들, 아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참나무회에서 뒤쪽 데크를 일부 수리했습니다. 하반기에는 화단을 조금 보강할 예정입니다.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애찬 후에 진솔한 대화와 함께 레몬청을 함께 담갔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나무순 가족 모임을 진행하고 서로의 양육철학의 합의에 대한 이야기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3가족 참석했습니다.

춘천나눔교회 교우 여러분 환영합니다.

춘천나눔교회 박순진(에제키엘) 신부님과 교우 여러분들이 방문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애찬 후에 다과 시간이 마련됩니다. 함께 해주세요. 틔움카페의 커피와 어린이 음료수를 제공합니다.

아기 세례자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아기 최시훈군(신명:다니엘 부모:최마르코홍프리스카)의 아기 세례를 축하합니다. 주님의 보호 아래 지금처럼 건강하고 영리하게 잘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대부모 백인(야곱)과 정종숙(라헬)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십시오.

최영호 크리스핀최민철 마르코홍민희 프리스카 차량 축복식

파송 후에 현관 앞에 있는 3대의 차량 축복식이 있습니다.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운전하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좋은 일 많으시기를 빕니다.

대한성공회 여성정책토론회 참석

여성단체활동협의회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주교좌교회 프란시스홀에서 <젊은 세대와 교회>란 주제로 함께 하는 여성정책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이쁜이 사제가 발제자로 참석합니다. 함께 가실 분들은 오늘까지 말씀해주십시오.

새순모임 7월 모임 안내

유아 키우는 사람들의 모임 <새순모임>7월 일정은 77일입니다. 함께 모이는 분들이 많이 늘어 9가족이 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8회기이며 정서지능 2번째 시간으로 진행합니다. 아주 깊은 시간입니다. 주변에 널리 알려주십시오.

관할사제 여름휴가 안내

25()~29() 5일간 관할 사제 여름휴가 다녀옵니다. 사목적 필요가 있으신 분들은 김규돈 신부님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 기간 다른 활동들은 한 주간 쉽니다. 010-9919-8345

기도합시다

투병중인 교우들과 가족들을 위하여: 박천득(리브가), 김장원(미카엘) 정경화(연수와 연성이의 아버님, 회복중) 박예은(햇살공부방 아동만성신부전증 투병중)

유학자를 위하여 : 김석모(야고보), 조하영(요안나)

군 복무하는 이를 위하여 : 김태균(이삭)

6월은 나눔의집을 위해 기도합니다.

    

 
 
 
 나눔의집 소식


 

공동체기금 희망애찬 전체 모임 진행

공동체기금 희망애찬 조합원들은 어제 매지숲길로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좋은 시간되었습니다. 다음 모임은 818일입니다. 공동체기금 희망애찬은 면대면 신뢰관계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상호부조시스템입니다.

성공회노인복지센터 공익 배치

그동안 나눔의집에서 함께 하였던 사회복무요원 이효준씨가 소집해제 되었고, 후임으로 김민성씨가 618()에 나눔의집에 배치되었습니다. 마주치면 인사 나눠주세요.

책방 틔움 심야 책방 선정

오는 6월 마지막째주 금요일 29일 밤 12시까지 열고 심야 책방을 운영합니다. 2018 책의해 조직위원회가 전국의 서점을 순회하며 여는 행사에 책방 틔움이 선정되어 진행됩니다. 책과 함께 불금을 즐기실 분들은 29일 틔움카페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김규돈 대표님 휴가

72()~7()까지 미리 다녀오겠습니다.
 
 
 대전교구 소식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