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우리 사는 이야기

○ 오늘은 나눔의집 설립감사주일입니다.
21년 전 지역에서 나눔의집을 설립하고 지금까지 후원하고 기도하고 있는 원주교회 모든 교우님들께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나눔의집 설립은 하느님께서 이웃과 살아가도록 이끄시도록 주신 사명임을 기억합니다. 오늘 실무자들이 함께 참석해 서로 안부를 묻고 나눕니다.
● 작은 선물가방이 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한 개씩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나눔의집 실무자 소개
● 사무국장 : 박미란
● 노인복지센터· 햇살작은도서관 : 김규돈(센터장), 이아름
● 햇살누리요셉의집(그룹홈) : 신동숙
● 햇살지역아동센터: 김미선(센터장), 방정선
● 때때청소년진로자립센터: 신경애, 천해녕
● 원주행복한돌봄 사회적협동조합 : 정종숙(이사장) 추현희(사무국장), 송용훈, 김푸름, 이수윤

○ 성공회 신문 발행
성공회 신문 발행되었습니다. 한부씩 무료이니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새신자 교육 안내 
일시 : 6월 7일(일), 14일(일), 21일(일), 28일(일), 7월 5일(일) 애찬 후 잠시 모입니다. 새신자 교육을 5회기 진행하고자 합니다. 성공회 전례 안내와 의미를 배우는 시간으로 삼겠습니다.

○ 햇살지역아동센터 소속 박예은 어린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회에서 계속 기도해주신 박예은 어린이 수술 후에 퇴원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수술비도 잘 해결되고 아이 앞으로 재활비도 모여졌습니다. 보호자이신 김영희 원장님께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기도제목에서는 내리지만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 기도합시다
● 투병중인 교우들과 가족들을 위하여: 홍승표, 박선경(소화데레사), 박천득(리브가), 김장원(미카엘)
● 유학자를 위하여 : 조하영(요안나) 이자영(아이린) 이명호(다니엘) 남기화(엘리사벳) 조수한(세례요한) 류한별(세실리아) 류한길(아그네스) 문세린(엘리사벳)
● 젊은 세대를 위하여 : 교회 안과 밖 2030 세대를 위해 선교 준비를 갖추기를
● 고3수험생을 위하여 : 장영우(다윗), 박규리(요세피나), 강석준(마띠아)
● 생일자를 위하여 : 6/14조용재(루시안) 6/15임병숙(클라라) 6/16이명호(다니엘)
 
 
 나눔의집 소식

○ 나눔의집 소식지 발간
나눔의집 126호(2020.6월호) 발간되었습니다. 한 부씩 가져가셔서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관심 있는 분들과 나눠 읽으시기 바랍니다.

○ 햇살도서관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참가 신청
원주시립도서관 <우리동네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선정되어서 매주 14회기 2시~4시 그림책 작가와 함께 책 읽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참석하실 때는 사이트(http://yeyak.wonju.go.kr/)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못하신 분들은 오늘 하셔도 됩니다.

○ 나눔의집 실무자 징검다리 교육
● 일시 : 6월 10일, 24일, 7월 1일, 7월 8일(수요일) 오전 10시~12시
● 장소 : 햇살지역아동센터
3년차 이상 5년차 이하 나눔의집 실무자를 대상으로 징검다리 교육을 실시합니다. 대상자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교구 소식

❑ 교구장 일정 안내
6월 14일 병천교회           6월 21일 주교좌교회 
6월 28일 진천교회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모집 공고
· 모직분야: 사회복지사(경력직)   사례지원팀 – 후원 및 사례관리
· 모직방법: 공개채용(서류전형, 필기 및 면접)
· 응시자격: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모집기간: 6월 2일 – 6월 16일
· 문의: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041-555-0420 / 070-7843-7014)
 
❑ 제 32차 전국의회 잠정연기 안내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제 32차 전국의회를 약 1개월 정도 연기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