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1. 사순 5주일입니다. 고난주일을 앞두고 장미주일로 지키는 날로써 카니발로 사순절의 긴장을 풀기도 합니다.

2. 사순절 특강으로써 오늘 설교를 맡아주신 천광길 그레고리오 은퇴 신부님을 환영합니다.

신부님의 강론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3. 4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4/2 방대선바오로, 4/20박경진안드레아님, 4/25박로메로, 4/26 이내조이를 기억하며 축하를 드립니다.

4. 정원의 나무를 잘라서 울타리의 지지목을 만들었습니다. 나머지 가지는 오후에 가져갑니다.

5. 다음주일은 고난주일로 성지가지 축복식과 순행 예식으로 시작하며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는 십자가의 길 기도를 드립니다.

6. 부활절 세례자를 위한 교리수업이 주중에 있습니다. 해당자는 부제님께 연락해 주십시오.

7. 수요일 저녁미사 후에는 어린이들과 함께 부활달걀로 십자가를 만듭니다. 동참해 주세요.

8. 이번 주간은 매일아침 묵주의 기도를 드립니다. 배우실 분은 오전 10시에 오시기 바랍니다.

9. 성당에 와이파이를 설치해준 이애단, 셀리나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번호는 보도란에 제공합니다.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