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1. 2017년의 성령 강림절을 맞이합니다. 그리스도의 고난으로 얻은 부활로 말미암아 참 위로자이신 성령님을 보내주십니다. 성심을 다하여 하느님 성령을 맞이합시다.

2. 지역민을 위한 안마지 봉사가 2주일 째 성황을 이룹니다. 우리 교회의 홍보에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3. 극기 헌금 모금함을 모두 거두어 푸드뱅크에 1차 송금하였습니다. 추가로 아직 못 가져오신 분은 서둘러서 봉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교구 43주년 연합 행사가 올해는 체육대회로 준비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내년도 전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교회도 자체적인 교구 43주년외 기념 미사를 준비합시다.

5. 성모 방문 일에 부제님의 생일 미사 봉헌을 했습니다.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6. 몽골 은총의 숲 가꾸기에서 이벤트를 합니다. 한그루 나무심기 찬조금 1만원을 모금합니다.

7. 캐나다 밴쿠버에서 권프라시스 형제님이 대성당에 출석하신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포항 교우들의 안부를 묻고 서로 정을 나눴습니다.

8. 6월달 생일은 6/4 장미리암, 6/23 임모니카 두 분을 축하드립니다.

9. 지난 주 함께 하신 김수정, 김도해 한동대 대학생들을 환영합니다.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나가서 주님의 부활을 전합시다. 알렐루야, 알렐루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알렐루야, 알렐루야.



파송 성가 :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