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1. 드디어 기다리던 성탄절이 되었습니다. 온 마음을 다하여 포항성당이 새로운 성탄으로 재건립되기를 기도합시다.

2. 성당 건립을 위한 오징어와 다시마 판매사업을 위해 이 애단 박 안드레아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3. KNCC 한국 교회 연합회에서 포항 지역 지진 피해 교회 5곳에 물품을 지원해주셨습니다. 20kg 50, 모포 65장 배달해주셨습니다.

4. 한 주간 동안 쌀과 모포를 이웃들에게 나누어드렸습니다. 담요가 필요하신 분은 청하시기 바랍니다.

5. 급성기관지염으로 포항의료원에서 치료받으시고 로뎀 요양원에 머무시는 구마리아님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6. 우리교회 재건을 위하여 전국 각지에서 기도해주시고 송금을 하시는 여러 형제자매님들께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시다.

7. 내일(25)은 주교님께서 미사집전을 하십니다. 따라서 오늘 저녁 성탄전야 미사는 아침 미사로 대신합니다. 내일 한 번 더 모여서 주님의 서안이 우리가운데 일어나시기를 소망합니다.

8. 포항교회를 사랑하는 이광자 마리아님이 방문하시고 함께 기도해 주셨습니다.

9. 부제님과 정희진 소피아양은 잘 회복이 되어 무사히 귀가했고 모두의 기도 덕분입니다.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