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또한 사제와 함께 하소서.

집전자는 절기에 맞는 다른 축복문을 선택 할 수 있다.

하느님의 무한하신 평화가 교우들과 함께하시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항 상 머무르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느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여러분에게 강복하소서.
아멘





1. 연중 제 16주일입니다. 가뭄으로 인한 무더위에 교우들의 건강을 잘 보살피도록 기도합시다.

2. 오늘은 타교파 영입식을 합니다. 이혜지(리디아), 김성연(마르코)님의 영적성숙을 위하여 기도합시다.

3.김정자, 김한나, 노효순, 안정자, 유순조,이명자, 최규원, 최진찬, 홍병자, 박정순, 이후남, 황현섭, 이철자, 강인수, 김순자, 권기환, 김영광, 박혜선, 김인환, 손옥대, 안정자님 21명이 두 달간에 두 세차례 봉사를 받으신 안마지 회원들이십니다.

이들의 영육간 치유를 위해서 기도하면서 1차 행사를 마감합니다. 어르신들에게 성공회의 나눔과 섬김의 정신을 실천했습니다.

4. 7/25일은 교구에서 성직청원자 모임을 엽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김성연마르코 형제가 다녀옵니다. 귀한 성소를 받으시길 기도합시다..

5. 이웃에 이사온 카페 푸른 규방 방문하고 교회를 소개하였습니다. 밀렸던 교구의 서류철도 정리하였습니다.

8. 수요일 저녁미사를 마치고 늦은 시간까지 김성, 이혜지, 민지호, 정인욱님이 교리학습마칩니다.

9. 류직렬 신부님이 제주산 보리빵을 보내주셨고 기독교 환경연대에 몽골나무심기후원과, 바다 주일 헌금도 선원선교회에 후원하였습니다.

9. 주일 차량봉사- 박안드레아, 청소봉헌-박루가





집전자는 다음 가운데 하나로 파송 선언을 한다.
1) 나가서 주님의 복음을 전합시다.
2) 나가서 주님의 평화를 이룹시다.
3) 나가서 주님의 사랑을 나눕시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파송 성가 : 258